인천국제공항공사 연봉 대졸 초봉 및 대리,과장,부장,직급별 연봉 총정리

인천국제공항은 해외여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통과를 해야하는 공항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이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양한 근무 환경속에서 정작 정규직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계약직을 비롯한 파견직등으로 구성된 인천국제공항의 실질적인 직원은 대략 1,000여명도 안되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재 인천국제공항 관련 연봉 정보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시 정보를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전체 직원 연봉 평균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전체 직원은 대략 700명~1,000여명 정도로 집계가 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인력인원은 거의 대다수가 파견직 및 비정규직등으로 구분이 됩니다.

네이버를 통해 확인한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전체 평균 연봉은 대략 7,000만원 ~ 1억 미만으로 집계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취업관련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연봉은 어느 수준일까요?

취업사이트

연봉평균

A취업사이트

6,000만원대 초반

B취업사이트

7,000만원대 중후반

취업사이트마다 연봉 정보가 다른 이유는 취합한 연도의 차이,상여급 및 인센티브의 차이등이 있기때문입니다. 종합해 보면 전체 연봉 평균은 대략적으로 7,000만원대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대졸 및 신입사원 초봉(월급)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공기업으로 매년 정규직등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분야마다 선발인원은 차이가 있지만 매년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취업사이트

연봉평균

A취업사이트

3,000만원대 후반

B취업사이트

4,000만원대 초반

대졸 초봉 같은 경우에는 어느 부서에서 근무를 하냐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발생이 됩니다. 하지만 대략적으로 4,000만원대의 연봉을 받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월급으로 환산을 하면 매월 약 250만워 정도의 수준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직급별 연봉 정보

인천국제공항공사 같은 경우에는 공기업으로 정년이 보장되며, 또한 상여급 및 인센티브가 좋은 편입니다. 여기에 각종 복지혜택까지 종합해 봤을때 왜 경쟁률이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직급

연봉평균

대리

5,000만원대 초중반

과장

6,000만원대 초중반

차장

7,000만원대 중후반

부장

9,000만원대 중반

같은 직급이라도 어느 부서냐에 따라서 연봉은 조금씩 차이가 발생됩니다. 또한 모든 정보들은 인터넷에 있는 정보들을 취합한 부분이라 실제와 차이가 발생 될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