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연봉 대졸 평균 초봉 및 직급별 연봉(+대리,과장,차장,부장)

현대로템은 철도사업에서부터 방위산업,플랜트 및 환경사업등 다분야에서 영업적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대자동차 그룹의 글로벌 종합 중공업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현대자동차 그룹의 계열사이기때문에 기본적으로 연봉 및 복지혜택등이 좋은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로템의 평균 연봉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로템 전체 평균 연봉

현대로템의 전체 종업원은 2020년 기준으로 약 3,000명 초반대입니다. 정규직 및 비정규직등이 포함된 직원수로 평균 연봉은 3,000명의 평균 연봉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평균 연봉은 대략 7,000만원 ~ 1억원 미만으로 집계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취업관련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평균 연봉은 어느 정도일까요?

제목

평균연봉

A취업사이트

6,000만원 초반대

B취업사이트

8,000만원 중반대

A,B 취업사이트의 평균 연봉은 크게 차이가 납니다. 이렇게 차이가 나는 가장 큰 이유는 연봉을 집계한 연도와 상여급등의 차이가 발생되기때문입니다.

각 취업사이트 및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평균 연봉등을 종합해 보면, 현대로템의 전체 평균 연봉은 대략 7,000만원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대로템 대졸 및 신입사원 평균 초봉 연봉

현대로템은 매년 공채등을 통해 신입사원등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각 부서별 신입사원 연봉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신입사원 연봉은 거의 비슷한 수준입니다.

제목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5,000만원 초반대

현대로템 같은 경우에는 신입사원 초봉이 높은 편입니다. 각 취업관련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신입사원 연봉을 확인한 결과 대략적으로 약 5,000만원 초반, 혹은 4,000만원 후반대의 평균 연봉을 받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월 실수령액으로 계산을 할 경우 매월 350만원대의 월급을 수령하고 있습니다. 물론 대졸 초봉 기준이기때문에 현장직과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현대로템 직급별 평균 연봉 정보(+대리,과장,차장,부장)

현대로템의 직급체계는 다른 회사들의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직급별 연봉 정보는 사원을 제외한 대리,과장,차장,부장의 연봉 정보입니다.

직급별

평균연봉

대리

5,000만원 후반대

과장

6,000만원 후반 ~ 7,000만원 초반

차장

7,000만원 후반 ~ 8,000만원 초반

부장

9,000만원 중반대

현대로템의 직급별 연봉 정보입니다. 현대로템 같은 경우에는 같은 직급이라도 부서별 실적에 따른 상여급 및 인센티브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같은 부장이라도 부서에 따라서 1억 이상의 연봉을 받는 부장들도 있습니다.

위 정보들은 인터넷에 있는 각종 정보들을 취합한 정보이기때문에 100% 정확하지 않을 수 있기때문에 오로지 참고용으로만 활용들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